가격은 인풋 아웃풋 동일한데 캐시에서 조금 내려가서 평균가가 조금 내려갔슴미다
성능은 아직 모르지만 올라갔겠죠???
오푸스5 보다는 높을거라 예상 함미다
가격 인하 된 범용 모델도 좀 ㅠㅠ
gpt처럼 리셋권이라도...
그런데 클로드코드 50% 한도 상향 9월 13일까지로 늘어 났슴미다
다른업체들은 가격인하 하는데 앤트로픽은 그냥 클로드코드만 용량을 더 주는식으로 가는거 같슴미다???
TCL, HVA 130인치 TV와 마침내 프린팅 OLED TV등 대거 발표
김용범 인터뷰 - "ETF 손실 주범 몰려…부동산 전세 파장은 뼈아파"
투자자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을 때
오히려 이런 장을 더 힘들어 하는 분들께
클로드를 구독하려고 결정했습니다.
클로드를 구독하려고 결정했습니다. I decided to subscribe to Claude. Saya memutuskan untuk berlangganan Claude.
페이블5.1이 나왔네요??? Is Fable 5.1 out??? Apakah Fable 5.1 sudah dirilis???
Gemini-3.7-flash vs Qwen3.8-flash-next (local) Gemini 3.7 flash versus Qwen 3.8 flash next (local) Gemini-3.7-flash vs Qwen3.8-flash-next (lokal)
휴대전화부터 Google TV까지 — 플립시계·라디오·수면 메이트 S.tand From cell phones to Google TV – flip clocks, radios, and sleep mates S.tand Dari ponsel hingga Google TV — jam lipat, radio, dan S.tand sleep mate
바쁜 신학기, SAT·AP 핵심만 챙기는 무료 오픈클래스 3차 Busy new semester, free open class focusing on essential SAT·AP content for the third time. Kelas Terbuka Gratis untuk Fokus Inti SAT & AP di Tengah Kesibukan Semester Baru! (Edisi ke-3)
올라마 클라우드 요즘제가 바뀌나 봄미다 Is the Olara Cloud pricing changing anytime soon? Apakah tarif layanan Olara Cloud akan berubah akhir-akhir ini?
자체 스토리를 이용해서. 여러 상용 ai로 웹툰만들어보는중입니다. I'm using my own story to make webtoons with various commercial AIs. Saya sedang mencoba membuat webtoon menggunakan cerita saya sendiri dan beberapa AI komersial.
기술의 발전이 빠르긴 빠르네요 Technology is advancing rapidly. Perkembangan teknologi memang sangat cepat.
동호회에서 사용하기 위해 만든 투표 앱을 소개합니다. Introducing a voting app created for club use. Kami memperkenalkan aplikasi polling yang dibuat untuk digunakan oleh klub.
Qwen모델별 결과물 비교 + Fable5 Comparison of Qwen model results + Fable5 Perbandingan Hasil Qwen Model + Fable5
RTX5090 체감 가격 RTX 5090 perceived price Harga yang dirasakan RTX 5090
Openclaw 가 새 버전 (2.0)을 내놓았습니다. Openclaw has released a new version (2.0). Openclaw telah merilis versi baru (2.0).
AI 새로 결제하려고 질문하는데 다들 약장수 같습니다. ㅋㅋㅋㅋ Everyone is asking how to pay for AI again. LOL Semua orang bertanya tentang cara membayar yang baru seperti mereka ahli strategi keuangan. ㅋㅋㅋㅋ
Qwen3.8-Flash-Next Q4 를 64GB 맥에서 실행하기 Running Qwen3.8-Flash-Next Q4 on a 64GB Mac. Jalankan Qwen3.8-Flash-Next Q4 pada Mac dengan RAM 64GB.
오늘의 Qwen 3.8 Flash Next....블랙홀 Today's Qwen 3.8 Flash Next....Black Hole Qwen 3.8 Flash Next hari ini....Black Hole
고치고 고치고 고쳐도...계속 나오는군요 .ㅋㅋ (바이브코딩) Fixing and fixing and fixing... it keeps coming out. lol (Vibe Coding) Memperbaiki dan memperbaiki lagi...tetap muncul ya. ㅋㅋ (VibeCoding)
왜 때문에 코덱스 사용량 리셋됐죠? Why was my Codex usage reset? Mengapa penggunaan kodeks di-reset?
비밀기지님이 애니메이션을 맛깔나게 뽑아주실때... When Secret Base picks out animations so deliciously... Ketika 비밀기지님 memilih animasi dengan begitu enaknya...
CUDA는 신이고, LLM은 악마네요. CUDA is new, and LLMs are the devil. CUDA itu baru, dan LLM itu iblis.
GPA 그대로, 토플 100점, AP 막막 — 원인은 하나입니다 GPA remains the same, TOEFL 100 points, AP overwhelming - there is only one reason. IPK tetap, TOEFL 100 poin, AP sulit - penyebabnya satu.
로그인 후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2026.09.02 KEB 하나은행 고시회차 294회
클로드 최신 페이블·미토스 5.1 모델 발표, 답변에 워터마크 삽입
허깅 페이스 인수자가 엔비디아로 되나보군요....
'트럼프는 왜 지금 이란을 다시 공격할까'에 대한 주관적 의견.
당분간은 외국인들 매수는 기대하기 어려워보입니다.
구글 TV 스트리머, 가격 50% 인상
NVIDIA DLSS 5 9월 4일 공식 출시: NBA 2K27 첫 적용 및 상세정보
황희찬, 강등된 울버햄프턴 떠나 샬케 임대…5년 만에 독일 복귀 | 연합뉴스
페이블5.1이 나왔네요???
^^ 한분한분 말씀 나누시다 보면 활성화 되는거죠 뭐.
사람 사는데 다 똑같더라구요.
ㅎㅎㅎㅎ
CLAUDE 로 활용해서 Cowork 로 사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관리되는 자료나 개인 SNS 등의 연동등에 대해서 여러 시도를 했었는데.. 결론은 기승전결 (요금 대비, 운영대비) CLAUDE 를 쓰는게.. 답이더라구요. 불과 몇개월전에 CrewAI로 맥미니 설정이 이슈가 많았는데... 지금 그 이야기가 쏙 들어간게 이유가 있거든요.
이게 국장의 최대 변수로 보입니다ㅠㅠ 10년물 금리도 기름값도 괜찮은데, 환율이 진짜 미쳤습니다… 전체적으로 환율로 인한 인플레이션을 막을 수 없는 상태인듯 합니다.. 코스피가 너무 오른 댓가라는 얘기도 있고 (리밸런싱이 느려지면서 환전금액이 커진탓) 그 전부터 밑밥을 잘 깔았어야했는데 이미 눈덩이 처럼 불어난 현재로서는 환율을 잡을만한 방도가 전혀 안보입니다.
D램은 상승이 맞는데 최근 낸드는 가격이 3개월간 10% 하락했습니다 물론 작년대비 엄청 오른건 맞습니다 찾아보니 작년 초 대비 744% 오르고 지난 3월 대비 10% 내린거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스틴 22호 홈런이 결승점이나 마찬가지였네요. 오스틴 없었으면 엘지 트윈스 어쩔 뻔했나요.... 리오스도 변화구가 잘 들어가니까 강속구 던져도 상대타자들이 속아주네요.. 162km 이 숫자만 봐도 그냥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 오스틴 딘 첫 전구단상대 홈런 염경엽 감독 개인 통산 700승 엘지 트윈스 통산 2800승 축하드립니다~
제가 몇달 llm생활 하면서 느낀건 만능형은 맥 이고 amd ai max 395는 아직 rocm드라이버가 제대로 안 나와서 반쪽짜리 임미다 dgx spark는 오늘 받아서 사용중인데 395보다 파인튜닝 속도가 33% 더 빠름미다 arm인거 빼곤 맥과 스파크 둘 중 하나가 나을거 같아요 나중에 게임을 할 거면 amd 395도 괜찮을거 같슴미다
답장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보내주신 연락처 저장 후 문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카르타 캐논즈 야구단 ⚾️ 안녕하세요, 자카르타 캐논즈 야구단입니다. 매주 일요일 14:00~18:00, GBK 야구장(아시안게임 정식 구장) 에서 활동 중입니다. 저희는 IKBO(인도네시아 대한야구협회) 리그에 정식 등록된 팀으로 즐겁게 운동하며 땀 흘리는 사회인 야구팀입니다.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경험 여부 상관없이 누구나 환영합니다! 함께 뛰고, 웃고, 주말을 활기차게 보내실 분 연락주세요. 📞 감독: 0813-1699-0709 (카톡 ID: yjk8149) 📞 총무: 0811-1830-774(카톡 ID : koremb82)
어서오세요. ^^ JKT. CANNOS 팀에서 연락 드릴겁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강원도 원주시에서 5월7일 취업차 입국해서 일을 하게된 변종훈입니다 나이는55세(쥐띠)이구요 동호회 경력은 9년정도 된거 같습니다 유투브를 검색하던중 인도네시아에도 사회인야구 동호회가 잇다는것을 알게되어 참여 해 보고자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9년차이긴하지만 야구실력은...그럭저럭 하는편입니다..제가 입국하고 주말에 찾아뵙고 인사드려도 될런지요? 지금 현재 제휴대폰번호는 01051787352입니다 현지에가서 번호가 빠뀔 수도 잇어서 문자로 답장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름바꾸면... 똥이 된장되나...
등록 된 일정이 없어요!